본문 바로가기

컴퓨터/IT 체험단 정보

[블로그] 신우텍 T-PEOS D-200 이어폰 체험단을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IT/리뷰 블로거 시온입니다.^^

이번에 국내 이어폰 제조사인 신우테크 대표님과 인연이 닿아 신우테크의 신제품 "D-200"시리즈의 체험단을 모집하게 되었습니다. 모집인원 및 관련 사항은 글을 계속 읽어 나가시면서 확인해 주시구요. 일단 "D-200"이라는 이어폰에 대한 간단한 스펙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SPEC

Driver Unit : 8mm Dynamic unit

Impedance : 32 Ω / 1kHz

Sensitivity : 105.5dB / 1 kHz

Power : 3mW/30mW(nom./max.)

Frequency Response : 20Hz ~ 18kHz

Connector : 3.5mm / 3pole / 24k gold Plating Plug

Cord : Flat type Rubber 1.2 M / Balanced type

Weight : 19g

대표님과 대화를 나눠보니 이번 D-200에 대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더군요.>_< 이번 D-200은 15만원어치의 디자인과 10만원어치의 음질을 목표로 제작된 이어폰으로, 2~3만원대의 가격대로 출시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가성비로 쿼드비트와 충분히 대결할 수 있을 스펙이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재질은 황동으로 도금은 니켈,흑진주 두가지 입니다. 케이블 컬러는 red, black, blue, gray-black 네종류 입니다. 신우테크의 전 제품군은 국내에서 생산되고 있는데요. 이번 D-200도 예외없이 순수 국내기술로 국내에서 생산된 이어폰이랍니다~^^

D-200은 플랫타입 케이블을 채택한 이어폰으로, 흔히 말하는 칼국수 케이블을 통해 꼬임을 방지하고 디자인을 한껏 살린 이어폰입니다.ㅎㅎ 또한 주머니에 넣었을 때의 불편함을 최소화 하기 위하여 I자형 곧은 금도금 4극 플러그를 채택하였습니다.

또한 스마트폰에 연결시 사용가능한 마이크와 1버튼 리모트 컨트롤러를 부착하여 음악의 재생/일시정지 와 전화의 수신/끊기도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의 경우 추가로 JAYS Headset Control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볼륨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체험단 모집 요강

모집인원 : 리뷰에 능숙하고 열정이 있는 블로거 50명 (포터블사운드 5명, 헤드폰뽐뿌 5명 선발)

모집기간 : 2012년 12월 5일 ~ 2012년 12월 19일

체험단발표일 : 2012년 12월 22일

체험기간 : 체험단발표일 ~ 2012년 1월 20일

신청방법 : 본 체험단 모집글을 블로그/카페로 스크랩(많이 스크랩 할수록 가산점 부여) / 그 후 모집글 하단 링크에서 양식에 맞춰 신청

-) 체험제품의 색상과 디자인은 랜덤발송됩니다.

-) 체험단 활동이 미비할시 제품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 체험단 활동기간 동안 2편의 리뷰[개봉/디자인/음질 내용을 반드시 포함]를 작성해야하며, 이를 어길시 제품을 회수합니다.

-) 카페에서 체험단을 보고 신청하는 경우 카페와 블로그에 모두 리뷰를 작성해야합니다. (본문스크랩 허용)

추가로 5개 이어폰을 확보하여 KIRD카페에서 5명을 선발하기로 했습니다.

그러니까 총 55분이 뽑히시는거죠~^^

또한 네이버 닥터헤드폰 카페로의 스크랩을 일절 금지합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체험단 신청하기]

 

 

원문 : http://aktrksrhsdl.blog.me/80175288476

 

 

T-PEOS, 여러분이 음향기기에 관심이 많으시다면 아마 H-100이라는 제품으로 잘 아실만한 브랜드명입니다.

신우텍의 이어폰 브랜드죠. 가격대비 성능이 월등하게 뛰어나다고 하던데... 직접 들어보진 못해서 잘 모르겠네요. (H-100은 하이브리드 제품이죠.)

H-100특성이 트파와 비슷하다고 하던 말도 들어본 적이 있고..

 

이런 신우텍에서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하네요.

모집기간이 19일까지지만 오늘까지입니다!!

D-200이란 제품인데 가격대비 성능을 중점으로 만드셨다고 하네요. (보고있으면 Q-jays가 생각나네요ㅎ 이런디자인 매우 좋아하는데..)

BA유닛은 아니지만 10만원대 이상 제품들과 비교될 정도로 만드셨다 하니 기대해볼만 하겠어요 ^^

자 어서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