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My Diary

스타크래프트2 게임사진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타2 베타에 당첨되서 하게된 스타2 스샷 올렸습니다.
가장쉽게 테란먼저 했습니다. 한글이네염 -ㅁ-;; SCV왈 "뭔일있어요?" "이야~ 야근이다!" 이런식이네요




그래픽이 딱히 좋지 않네요. 물론 RTS게임은 다 그래픽이 안좋지만, (슈프림/레얼 등 사기게임 제외) 대체적으로 장족의 발전입니다.

뭐 저사양을 위해서 나온 게임이니, 대체적으로 그래픽은 좋긴 하지만(풀옵입니다.) 좀 실망감도 있네요.
이정도면 내장으로도 중옵까지는 무난할듯....




게임 캐릭들은 다 아시리라 믿고 생략하겠습니다.

글쎄요... 베타 공개되었던 내용과는 다 다르고 그래픽도 기대 이하네요. (시연동영상과 많이 다르단 느낌이 팍팍 든달까요.. 세세한 파편도 많이 부족했고 특히 그래픽이 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 (스타1도 정판으로 사서 스타2도 사려고 했는데 그래픽 캐안습이네요;;)
늘 하면서 느끼는 거지만 크라이시스 + 익스트림 정도는 되줘야..(퍽)

물론 서X어X이나 메XX 크레이X아XX드 같은 게임만 하시다가 보시면 "우와~~" 하실지도 모르겠지만은,

세계최고사양급 게임들이란 게임들은 다 해본터라(PC용;;; - 크라, 슈프림, 월컨, 커컨, 헤일로2 등... ---물론 풀옵으로 했지만 잔렉도 가끔..) 그래픽이 별로 와닫지 못하지만, 그래도 만족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블리자드 고객센터 정말 친절하네요 ㄷㄷㄷ
정말 제가봣던 모든 회사중에서 가장 친절했습니다;; 이건뭐...
일단 인사말부터 "안녕하세요~" 식으로 시작하시고 중간중간 이모티콘도 넣어주시는 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