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IT!

이투스 프리미엄 클래스 : 프리미엄 클래스와 함께하는 고품격 학습!

 

 

 

안녕하세요~ 제이입니다.

이투스 프리미엄 클래스 체험단에 당첨이 되었었지만,

저번 리뷰는 팬텀7에 대한 간략한 소개만 하고 끝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리뷰에서는 프리미엄 클래스에서 할 수 있는 것들을 모아 글을 써보려고 해요^^

프리미엄클래스는 팬텀7을 제공하는 만큼 팬텀7의 프리미엄 클래스 어플을 이용하여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이투스 프리미엄 클래스 어플을 구동시키면 나오는 화면입니다. (이름은 지웠습니다 ^^;; )

깔끔하게 구성된 모습인데요.

 

지금부터 각 기능에 대한 설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전 SILVER등급이기 때문에 멘토관련기능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첫번째로 보여드릴 것은 바로 학습계획 멘토링입니다.

월 1회 신청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신청을 누르면 이렇게 좌르륵 뜹니다.

학습계획이 공부 효율에 굉장한 영향을 끼치는 만큼, 이런 부분을 한번쯤 점검받는것이 나쁘지 않을것 같네요.

이번 리뷰가 끝나는대로 저도 작성해봐야겠어요..ㅋ

 

 

다음은~ 보이스 멘토링.

 

 제가 되는건지 잘 모르겠지만, 1:1 상담을 해주는 기능입니다.

전화로 상담하기 때문에 문자로 표현이 불가능한 것들도 표현이 가능하죠 (감정..?)

 

 

제가 가장 눈여겨보고 있던 기능, 바로 24H Q&A 학습실입니다.

 

여기 나와있듯 질문/답변을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문제풀이 외에도 학습고민 등을 올릴 수 있어요.^^ 

 

 

 


다음은 E.B.S

EBS가 아니라 Etoos Book Scan이라는 뜻이라네요.

 

아직 서비스되고있는 기능이 아니라 별다른 설명은 않겠습니다.

 

 

 

다음은 이 어플의 하이라이트라고도 볼 수 있는, 기출분석! 

학평/모평 등 각종 문제와 그에 대한 해설을 볼 수 있습니다.

기본 제공 답안지로 부족한게 많았는데 이런 기능이 있으면 매우 좋겠네요^^ 

 

동영상으로 기출문제를 분석해주거나, 필기노트로 문제를 분석해주는 기능으로 나뉘더라구요. (모든 문제가 둘 다 지원하는건 아니더라구요)

 

밖에서 심심할때(?) 문제풀이 하나씩 하면 도움이 될듯 싶습니다.

 

 

 

다음은 수능개념검색.

 

 

저처럼 용어에 약한 사람들을 위해 만든 기능 같습니다. 

예시로 '접속사'를 쳐봤는데 영문법 문제집같이 나오네요~ 문제집이 따로 필요 없을듯 ㄷㄷ

 

 

 

다음은 입시컨설팅.

고3이 되는 저에게 매우 중요한 기능이 아닐까 싶네요.

대학 입시에 대한 길을 터주는 중요한 곳입니다.

지금 고민이 너무 많은데.. 저도 저기에 글을 올려봐야겠네요ㅜㅜ

 

가고싶은 학교/학과와 성적 등을 적으면 되는 비교적 단순한 방식 같습니다.

 

 

다음은 목표대학 진단!

제가 목표하고 있는 대학을 설정하는 곳입니다. (전 설정해뒀는데 여기서 다시 설정해야 하는건가봐요)

목표대학을 설정하면 제대로 설정된건지(?) 해주는 기능인듯 싶습니다.

 

 

다음은 고1전용! 전 고2라서...ㅜㅜ 

 

 

 

필기노트를 따로 구매(?)할 수 있는 공간이 있네요.

그외에 1학년 전용 Q&A공간과 학습습관검사가 있습니다.

고1 전용이라는게 조금 아쉽네요ㅜ

 

 

마지막으로.. 멘토 소개입니다.

 

실버등급인 저에게는 침만 흘려야 할 공간이기도 한데요;;

멘토에 대한 설명을 간략하게 써놓은 공간인듯 싶습니다.

 

그 외에 'with 장하진 멘토', '성공스토리', '입시칼럼' 등 여러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어플은 구글Play에서도 제공되고 있는 어플로 알고있는데요,

이투스 회원이라면 하나쯤 설치해두면 여러모로 도움이 많이 되는 어플이 아닐까 싶습니다.

수능 카운터 위젯이 있어 예비 고3들에게 자극이 될 만한 어플인것 같네요.

 

 

 

 

SILVER등급이라 완전한 프리미엄 클래스의 기능들을 누리지 못하여 조금 아쉬움이 남는 체험단이 되는것 같습니다..ㅜㅜ

조금 빠진 부분이 살짝 느껴지는데 어떻게 수정을 해야할지.....